Today's News

< 브랜드 >

르꼬끄, 라이딩 시즌맞이 '바이크 패커' 컬렉션 출시

Wednesday, Mar. 25,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301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의 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바이크 패커' 컬렉션을 선보인다. 바이크 패커 컬렉션은 사이클 웨어의 기능을 모티브로 적용해 라이딩을 즐기는 이들부터 일상에서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컬렉션으로 구성했다.

스피드를 표현한 사선 디자인이 포인트인 바이크 패커 재킷은 워셔가공된 초경량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라이딩 시 최적의 컨디션을 선사한다. 발수, 방풍 기능을 더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실용성이 강점이다.

특히 재킷을 포켓 형태로 변형가능한 패커블 기능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데, 길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스트랩을 달아 샤코슈 백으로 연출할 수도 있다. 여기에 소매 파이핀과 와펜, 지퍼에 리플렉티브 디테일로 야간 라이딩과 야외활동에 시인성을 발휘해 안전까지 고려했다.

함께 구성한 반집업 반팔 저지와 크롭 반팔 티는 사이클의 저지에서 영감을 받아 신축성 있는 슬림핏 상품으로 제안했다. 밑단을 조여 조거 팬츠처럼 입을 수 있는 카고 9부 팬츠와 여성을 위한 사이클링 빕숍 레깅스는 바이크 패커 재킷과 함께 일상과 가벼운 운동에도 스타일링 하기 좋다. 바이커 쇼츠인 빕숍 레깅스는 애슬레저 룩의 키 아이템으로 오버사이즈 스웻셔츠나 재킷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연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