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디즈니코리아, '에브리데이 푸' 세번째 시즌 오픈

Wednesday, Mar. 25,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073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대표 캐롤 초이, 이하 디즈니코리아)가 4월 21일까지 봄기운처럼 따스한 힐링을 전하는 ‘2020 에브리데이 푸(Everyday with Pooh)’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디즈니코리아가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곰돌이 푸와 피글렛, 이요르, 티거 등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매년 봄에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 세 번째 시즌을 맞아 ‘푸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홈페이지는 책같은 콘셉트로 꾸며 마치 책을 한 장씩 넘겨보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주 잔잔한 위로와 감동을 주는 ‘푸와 친구들’의 명언과 함께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일러스트의 ‘꿀 스토리’를 차례차례 공개한다.

이와함께 4월까지 AK플라자 전 점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한 ‘꿀 스팟’도 선보인다. ‘푸와 친구들’ 테마 공간은 물론 AK플라자 수원점에서는 푸 테마의 ‘꿀템’을 구매할 수 있는 콘셉트스토어(5층 스모어마켓)도 운영한다.

'꿀템'은 텐바이텐, 씨네샵, 부라더미싱, 스모어마켓 등 총 60여 개 브랜드가 제작한 ‘푸와 친구들’ 테마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누워 있는 쿠션, 덮으면 아무 생각 없이 잠이 드는 담요 등 인테리어 소품부터 취미생활을 위한 미싱기, DIY 페인팅 키트, 네일 아트 제품까지 다양하다.

디즈니코리아는 캠페인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주 수요일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위클리 퀴즈’를 진행한다. 퀴즈의 정답을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푸와 친구들’의 명언과 글귀가 담긴 한정판 책갈피 세트를 증정한다.

또 푸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꿀템’ 꾸러미를 증정하는 ‘위클리 스토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참가자 개인의 SNS에 #EverydayPooh, #에브리데이푸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증샷을 게재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