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명유석 대표 "올스튜디오스, ALL MADE IN KOREA 실현"

Wednesday, Mar. 25,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324
밀앤아이(대표 명유석)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과 한국패션산업협회의 조력으로 작년 동대문 피트인 2 층에 오픈한 위드인24 사업에 2020년 주관사업자로 참여하게 된다.

명유석 대표는 "지난해 위드인24를 오픈할 때의 초심에서 발전시켜서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는 사업 모델을 구현하고자 합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밀앤아이가 신규 론칭하는 '올 스튜디오스(ALL STUDIOS)'는 'ALL MADE IN KOREA'를 표방하며 한국 생산을 지향하는 모든 스튜디오를 아우른다는 뜻을 담고 있다.

또 ICT 융합의 4 차산업을 기반으로 커스터마이징, 소비자의 선택으로 만들어지는 옷으로 모두 한국( 동대문 베이스) 에서 생산되며 원부자재도 한국산을 우선적으로 사용한다. 밀앤아이 디자인실 외에 10명 이내의 한국 디자이너가 참여하며 디자이너의 디자인을 제공받아 원 부자재 구입과 생산을 주관기업에서 부담하며 디자인 비용을 지급한다.

또 전년도의 100% 맞춤 제작에서 주관기업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직접 구매 가능하다. 올스튜디오는 4월 동대문 두타 2층과 5월 하남 스타필드 1층에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사업설명회는 3월31일 화요일 12시로 서울 반얀트리호텔앤리조트 비스트로 1 층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