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형지I&C, 오가닉 코튼 마스크 3종 출시

Monday, Mar. 9,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683
형지I&C(대표 최혜원)가 유기농 면마스크인 ‘오가닉 코튼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 면원단으로 제작, 세탁 후에도 지속 사용 가능하며 마스크 착용 후 폐기로 인한 쓰레기 처리 문제 또한 친환경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글로벌 친환경 인증기관인 컨트롤 유니온(Control Union)에서 인증한 유기농 순면 소재를 활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은이온(Ag+)을 함유해 항균 기능을 갖춘 에어로실버(Aerosilver) 원단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스포츠웨어, 수영복 등에도 활용되는 크레오라(Creora) 소재를 안감에 적용,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돕는다.

오가닉 코튼 마스크는 블랙 도트, 베이지 도트, 화이트 3가지로 출시되며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프리(FREE) 단일이며 11번가, 네이버 스토어 등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개당 3900원이며, 구매 시 휴대용 지퍼백을 함께 증정한다.

형지I&C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환경 이슈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는 가운데 필환경 요소를 고려한 유기농 순면 마스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항균 기능을 더한 소재를 활용하는 등 위생과 안전을 고려해 출시한 만큼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