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H&M X 카롤리나 키자크, 키즈 프린트 컬렉션 출시

Monday, Mar. 9,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824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지사장 니클라스 누메라)의 H&M이 폴란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건축가인 카롤리나 키자크(Karolina Kijak-Dzikońska)와 손잡고 아동을 위한 프린트 콜라보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카롤리나 키자크는 수채화로 표현하는 야생동물 일러스트다.

아동복과 액세서리 상품에 적용되는 이번 일러스트 컬렉션은 ‘땅’와 ‘바다’라는 2가지 자연계를 바탕으로 구성했다. 땅을 테마로 하는 일러스트에는 얼룩말, 치타, 기린, 플라밍고, 야자수 잎 등이 등장하며 바다 세계에는 생동감 넘치는 물고기, 장엄한 상어, 불가사리 등이 등장한다.

타이다이 염색과 드로스트링 허리끈, 대조적인 색상의 넥라인 등이 돋보이며, 올리브 그린, 오션 블루, 코랄 핑크, 밝은 그레이와 옐로 컬러가 주로 사용되었다. 모자, 머리띠와 같은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카롤리나 키자크는 이번 컬래버에 대해 "아이들에게 아름다운 야생 동물과 바닷속 동물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다. 아이들이 우리가 사는 세상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고 영감을 받기를 바라는 입장에서 아이들의 반응이 어떨지가 가장 궁금하다”고 말한다.

H&M의 키즈웨어 수석 디자이너인 소피아 로프스테드 (Sofia Löfstedt)는 “이번 수채화 일러스트의 색감이 생명력을 가지고 각 동물의 특징을 표현했다. 땅과 바다라는 두 세계를 장난기 가득한 방식으로 나타냈으며 아이들이 이번 컬렉션을 통해 모험을 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