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투엑스유, '차은우 원샷 재킷'으로 봄 시즌 공략

Monday, Mar. 9,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525


동인인터내셔날(대표 김경회)의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투엑스유(2XU)'가 봄 신상품으로 전속모델 차은우의 이름을 딴 '차은우 원샷 재킷'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차은우가 출연 중인 SBS 농구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도 노출되며 화제를 모은 아이템이다.

이 재킷의 포인트는 여밈 부분 핵심 기능인 YKK 경량 퀵 버스트(QUICK BURST) 지퍼다. 운동 후 체온이 높아졌을 때 하얀색 지퍼 사이에 손가락을 넣어 양옆으로 당기면 쉽고 빠르게 오픈할 수 있어 원샷(one shot) 재킷으로 명명했다. 블랙과 오렌지 컬러로 총 2가지로 출시했으며 블랙 컬러는 85부터 110까지 남녀공용 사이즈로 제안했다.

소재는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도록 경량 사방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했다. 어깨와 소매 부분에는 절개하지 않은 한판 패턴을 사용해 차별화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목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넥 부분과 후드 디자인으로 찬 바람을 막아준다. 또 소매 부분 주머니가 있어 핸드폰이나 귀중품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박지훈 동인인터내셔날 투엑스유 본부장은 "차은우 원샷 재킷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퀵 버스트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이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러닝, 트레이닝, 철인3종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