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마리끌레르, 온라인 성장 ‘강세’

Friday, Feb. 28, 2020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991
퍼스트에프엔씨 온라인팀이 전개하는 ‘마리끌레르’는 2020 SS시즌 신상품 출시와 함께 온라인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마리끌레르는 지난 2019년 3월 온라인팀 신설 이후 신세계 온라인몰 SSG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오며 이번 시즌부터는 다양한 소비스타일에 맞춰 온라인 유통망을 다각화하여 코스트코, 롯데닷컴, GS등 다양한 채널에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퍼스트에프엔씨 측은 온라인 사업 부분의 고속성장 비결은 패션 트렌드에 맞춘 온라인 전용 상품과 더 영해진 타겟 고객층의 변화를 꼽고 있다.

마리끌레르 관계자는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중심의 패션 소비 변화에 맞추어 2020년에는 온라인 사업에 대한 투자를 확장할 예정이다” 라며 “앞으로는 경쟁 브랜드와 더욱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 서비스를 선보여 백화점 브랜드의 패션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