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휠라언더웨어, 새 얼굴에 배우 최수영 발탁

Friday, Feb. 28,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181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휠라언더웨어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최수영을 선정하고, '2020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이번 시즌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라인인 ‘액티브(Active)’ 라인과 ‘인티모 더 테니스(Intimo the tennis)’의 주요 아이템을 스커트, 트랙톱, 이지웨어 등과 매치해 색다른 언더웨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휠라언더웨어 ‘액티브’ 라인은 전체적으로 얇고 부드러우면서 조밀한 하이게이지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 언더웨어의 경우 이 기능성 소재를 바탕으로 L자 유형의 노와이어 몰드와 앞 중심 밴드를 통해 편안한 볼륨감을 가지도록 구성했다. 남성 언더웨어는 편안함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극대화했고, 리니어 로고 아웃밴드와 파워포켓 등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살렸다.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은 휠라 브랜드의 상징적 종목인 테니스를 모티브로 구현한 휠라언더웨어의 대표 라인이다. 휠라 헤리티지와 아카이브에서 얻은 영감을 세련된 감성을 언더웨어 위에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물론 신체에 가장 먼저 닿는 언더웨어의 특성을 고려해 소재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스프링 컬렉션에서는 휠라의 상징 컬러(네이비, 화이트, 레드) 외에도 페일핑크, 터키블루 등 봄에 잘 어울리는 컬러를 추가했다. F 로고 자카드 원단과 헤리티지 컬러의 아웃밴드를 매치해 휠라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부각했다.

휠라언더웨어 관계자는 “봄의 시작과 함께 배우 최수영이 휠라 고유의 감성과 트렌드를 접목한 스프링 컬렉션의 매력을 새로운 감성으로 표현해 줬다”라며, “휠라 언더웨어의 스프링 컬렉션은 계절적 특징을 고려해 컬러와 디자인, 활동성이 반영돼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언더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