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더, 아웃도어+애슬레저 '제니엄 애슬레틱' 첫선

Friday, Feb. 28,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746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이번 시즌 방수·방풍·냉감 등 기존 아웃도어 기술력에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을 접목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담은 신상품을 선보인다. 그중 기능을 강조한 아이더의 아웃도러 '제니엄' 라인에 애슬레저 스타일을 접목해 새롭게 선보인 '제니엄 애슬레틱(Xenium Athletic) 라인’이 눈길을 사로잡은다.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제니엄 애슬레틱 라인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활동성,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활용도 높은 봄·여름 시즌 데일리웨어 스타일도 함께 제안했다. 경량 패딩 조끼와 함께 아이더 빅로고를 포인트로 넣은 남녀공용 후드 티셔츠로 간절기 아이템을 구성했다. 기본 라운드 반팔 티셔츠와 애슬레틱 5부 팬츠를 매치해 도심 속 가볍게 러닝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스타일도 선보였다.

박윤희 아이더 의류기획팀 부장은 “아이더의 2020 S/S 시즌 상품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함께 고려한 트렌디한 신상품으로 구성됐다”며 “특히 이번 시즌 애슬레저 상품군을 강화한 만큼 일상에서도 감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아이더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박보검과 이번 시즌의 화보를 공개했다. 올 시즌 트렌드 색상인 클래식 블루를 활용한 청량한 배경과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크 그레이 배경을 바탕으로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부터 트렌디한 애슬레저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화보 속 박보검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상품의 특징과 디자인을 한껏 돋보이게 했다. 역동적인 레드 색상의 고어 인피니움 방풍 재킷에 등산용 배낭을 메 금방이라도 산에 오를 듯한 모습을 표현하는가 하면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력을 담은 ‘아이스 롱 티셔츠’는 팔짱을 낀 여유롭고 재치 있는 표정과 포즈로 소재가 전하는 시원한 느낌을 연출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