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헨리코튼, 3040 타깃 온라인 전용 상품 확대

Monday, Feb. 24,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418
코오롱FnC부문(COO 이규호)의 남성 캐주얼 헨리코튼이 이번 S/S시즌 온라인 전용 상품을 확대한다. 기존 주 고객층이 4050세대라면 온라인 전용 라인은 3040 타깃이라는 점이 차별화된다. 가격 또한 10만~30만원대로 기존대비 80% 수준으로 나와있다.

앞서 지난해 F/W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파일럿코트의 온라인 전용 버전 '파일럿-X' 코트 3개 스타일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때 4050세대 보다 젊은 고객층으로 확대와 온라인 판매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한 것.

따라서 이번 시즌은 파일럿코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겨울 스테디셀러인 파일럿코트를 봄 계절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싱글코트 디자인으로 변형해 ‘파일럿-X lite’ 코트를 출시한다. 여기에 셔츠와 재킷을 섞어놓은 듯한 디자인의 ‘코튼 셔켓’과 반팔셔츠, 반팔티셔츠, 팬츠과 함께 토트백 등 액세서리도 함께 구성했다.

헨리코튼의 기존 디자인보다 젊고 캐주얼한 것이 특징이다. 팬츠의 경우 온라인 전용 핏(fit)을 새로 개발했다. 기존 상품에 비해 허벅지가 넉넉하고 밑단으로 내려갈수록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실루엣으로 별도의 수선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허리 단도 밴드로 디자인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