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피디오클래식' 오프라인 유통 확대

    강지수 기자
    |
    20.02.21조회수 6536
    Copy Link
    더블유디씨레이블(대표 송우범)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피디오클래식(PdO CLASSIC)'이 올해 백화점을 중심으로 국내 유통을 확장한다. 최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 플래그십스토어를 기점으로 올해 국내 3사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에 입점할 계획이다. 오는 3월에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매장을 오픈한다.

    피디오클래식은 134년 전통의 이탈리아 헤리티지 브랜드 ‘판토폴라도로(Pantofola d‘Oro)’의 글로벌 프리미엄 라인이다. 작년에 더블유디씨레이블이 피디오 클래식의 디자인, 기획, 제조를 맡아 론칭했다. 지난해 CJ나인브릿지, 이스트밸리, 남촌 등 명문 회원제 골프숍에서 선보이며 고객의 피드백을 확인했고, 올해는 매장을 연달아 오픈하며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한다.

    이 브랜드는 인포멀 필드웨어를 테마로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지향한다. 윤진곤 CD가 상품과 디자인을 총괄하며, 컨버스와 브랜드랩 출신의 송우범 씨가 대표를 맡고 있다. 골프웨어지만, 골프웨어같지 않은 룩을 지향하며 골프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테마로 어필한다.

    이번 봄 시즌부터는 이태리 PdO(Pantofola d’Oro) 본사에서 생산한 컴포트 · 패션 스니커즈도 본격적으로 수입한다. 소재와 디테일을 직접 변형해 자신만의 스니커즈를 제작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안한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 피디오클래식 플래그십스토어


















    Related News

    • 플래그십스토어
    News Image
    헌터 x 앤더슨벨, 레인부츠 오리지널 2.0 한정판 출시
    24.04.19
    News Image
    피레티, 2024 F/W '모던 엣지' 컨벤션 성료
    24.01.18
    News Image
    MLB, 스타디움 모티브로 한 명동 플래그십 리뉴얼
    24.01.16
    News Image
    송지오, 서울·파리 플래그십 오픈...여성 라인 론칭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