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욕실 전문 새턴바스, 갤러리형 부스로 색다른 공간 제안

Wednesday, Feb. 5,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675
욕실 전문 기업 새턴바스(대표 정인환)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호텔페어2020’에 참가해 기존 욕실과는 차별화되는 공간을 선보인다. 갤러리에서 미술 작품을 감상하듯 욕실 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오픈형 부스를 꾸미는 것.

오픈형 부스는 호텔 및 고급 욕실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공간과 프리스탠딩 세면대와 공용 세면대를 선보인다. 갤러리형 부스에는 새턴바스와 콜라보한 카림라시드 디자이너의 새로운 디자인 욕조, 송승용 및 이노다 디자이너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새롭게 콜라보한 김현범 디자이너의 신개념 프리스탠딩 세면대인 ‘폴리 에디션(POLY EDITION)’과 공용 세면대도 만날 수 있다.

갤러리형 부스에는 새턴바스와 컬래버한 카림라시드 디자이너의 새로운 디자인 욕조, 송승용과 이노다 디자이너의  '폴리 에디션'은 프리스탠딩 세면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폴리 에디션(POLY EDITION) ‘은 기존 공용 세면대의 물고임 현상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수전을 내부에 넣고 세면대의 깊이를 깊게 하여 물이 튀지 않는 특징이다.

또 가상 욕실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VISOFT 프로그램을 이용한 VR 체험관도 운영한다. VISOFT 욕조와 타일 등 욕실제품을 3D화해 소비자들이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인테리어 시공 후의 모습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1886년 설립돼 오랜 역사와 기술력을 지니고 있는 뉴질랜드 브랜드 메스밴(Methven)의 다양한 샤워수전과 욕실 액세서리 전문업체인 발리하우스(Valehaus)의 상품도 소개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