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배럴즈 커버낫, 탄생 70주년 맞은 스누피와 컬래버

Wednesday, Feb. 5, 2020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2453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커버낫이 세계적인 만화 캐릭터 스누피(SNOOPY)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오는 2월 7일 첫 공개한다. 스누피는 미국 만화가 찰스 먼로 슐츠가 만화 '피너츠'에서 등장시킨 캐릭터로 올해 탄생 70주년을 맞이했다.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해왔지만, 커버낫은 스누피 자체의 매력과 히스토리를 살려 다양한 상품으로 선보였다. 이번 발매는 1차와 2차로 나뉘어 선보여진다. 1차 상품은 크루넥과 후디, 롱슬리브 등 의류 3종과 볼캡, 에코백, 파우치 등 액세서리 3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스누피 컬렉션은 커버낫을 대표하는 C 로고 & 어센틱 로고 & 아치 로고에 스누피와 우드스탁 아트웍을
나염, 자수로 포인트해 디자인해 1020대 유스 고객의 니즈를 완벽하게 캐치했다. 컬래버 아이템 판매는 커버낫 자사 온라인몰과 무신사, 신세계 강남과 명동 롯데영플라자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차 메인 상품 발매는 4월 경이다.

커버낫은 작년 온라인 대표 스트리트 캐주얼로 굳건히 자리매김을 하며 14개의 오프라인 매장또한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들은 작년 마의 매출 400억원을 훌쩍 뛰어넘는 성과를 보이며 2020 더 탄탄한 커버낫 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