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현대H몰 X 유아동 쁘띠엘린, 전략 파트너십 구축

Wednesday, Feb. 5,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433
현대홈쇼핑(대표 강찬석)의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표순규)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위해 ‘업무제휴 협약(JBP·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

업무제휴 협약(Joint Business Plan·JBP)이란 상품개발 단계부터 유통회사와 제조회사가 함께 소비트렌드를 분석하고 정보를 공유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기업 간 파트너십을 뜻한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업무 제휴 협약 체결에 따라 '쁘띠엘린'의 소속 브랜드의 신상품을 먼저 론칭하고, 공동 판촉 등 마케팅도 브랜드별로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현대H몰 단독 상품도 상반기 중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현재 쁘띠엘린이 유아동품 시장에서 성장세가 가파르고 스테디셀러도 많다. 현대H몰이 현대백화점과 연계돼 있는 온라인 채널로 프리미엄 고객층이 두터운 만큼 양사간 마케팅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쁘띠엘린은 출산 용품·영유아 의류·완구·가구 등 20여 개의 자체 브랜드와 해외 유명 수입브랜드를 수입 전개하는 유아동 전문기업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밀로앤개비·젤리캣·모윰 등이 있다.

홍성일 H몰 사업부장(상무 왼쪽)과 표순규 쁘띠엘린 대표(오른쪽)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