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VIP 고객 겨냥 침대 프레임 ‘부슈르’ 제안

    mini
    |
    20.01.17조회수 6637
    Copy Link



    크라운구스코리아(대표 이재성)가 전개하는 크라운구스가 VIP 고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부티크에서만 판매되던 침대 프레임 ‘부슈르(Voussure)’를 온라인 상에 출시한다. 신제품 ‘부슈르’는 크라운구스의 주요 클라이언트인 최상류층 클라이언트들을 위해, 예술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디자인과 최고급 자재를 사용해 완성된 고급 매트리스 프레임이다.

    크라운구스는 드 랑 컬렉션, 코르돈 컬렉션, 베르니 컬렉션 등 선의 단순성과 곡선의 유려함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최상류층 클라이언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이다. 크라운구스가 새롭게 출시한 ‘부슈르’는 크라운구스만의 특징인 모던한 직선과 유려한 곡선이 도드라지는 침대 프레임으로, 품격 있는 럭셔리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압구정-청담 일대의 신혼 부부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부슈르’가 지닌 곡선의 실루엣은 침대 프레임 중에서도 최고급 명품 라인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함께 사용된 페브레더 소재 역시 ‘부슈르’만이 지닌 고유한 특징이다. 크라운구스 프로덕트 디자인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된 프레임에 대해 ‘포스트 모더니즘 양식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베드 프레임’이라며 ‘장식적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직선과 곡선이 주는 우아함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부슈르’는 VIP 클라이언트들의 안목에 걸맞은 최고급 원목을 주요 소재로 사용했다. 다리는 황양나무, 슬랫에는 양나무를 사용하였으며, 사이드와 풋 보드는 소나무 원목을 활용했다. 프레임을 감싸고 있는 페브레더 원단은 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됐다. 또한 ‘부슈르’의 우드 슬랫 구조는 매트리스를 견고하게 지탱함과 동시에 통풍을 도와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 준다. 컬러는 화사한 색감의 ‘아이보리 크림’, 모던한 무드의 ‘실버 쉐이드’, 세련된 컬러감의 ‘애쉬 밀크’ 총 3가지로 색상을 선보였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힐튼 부산(Hilton Busan)에서 지난 11일부터 4월 12일까지 펼쳐지는 딸기 디저트 뷔페 ‘Crazy in Pink’를 공식 후원한다. 크라운구스는 행사기간 중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며, 크라운구스의 클럽 크라운 VIP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클럽 크라운은 크라운구스의 자체 VIP 멤버십으로, 럭셔리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크라운구스는 클럽 크라운 VIP들에게 크라운구스 비벌리 힐즈 부티크 등에서 펼쳐진 브랜드파티 우선 초대 혜택을 제공했으며, 지난 해 세계 최대 규모의 홈엔티레어 박람회인 라스베가스 섬머 마켓에서는 클럽 크라운 VIP를 위한 초호화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프로암 골프 대회, 롤스로이스와의 스페셜 이벤트, 현대요트와 함께한 럭셔리 선상파티 등의 콜라보레이션 행사에서도 VIP 클라이언트와 함께하는 행보를 이어 가며 최상류층 클라이언트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 외에도 클럽 크라운 VIP에게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 문화 예술 이벤트 초청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크라운구스는 클럽 크라운 멤버십을 바탕으로 전 세계 슈퍼리치와 글로벌 셀러브리티의 구스이불 브랜드로 알려지며 미국 맨해튼에 위치한 허드슨 야드, 두바이 쥬미에라, 청담 101, 시그니엘 레지던스, 갤러리아 포레 등의 럭셔리 레지던스 등에 자리 잡은 명실상부 럭셔리 브랜드로서 각광받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