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온라인몰 '코웰패션닷컴' 새롭게 단장

    mini
    |
    19.12.06조회수 5675
    Copy Link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의 공식 쇼핑몰, 코웰패션 닷컴(http://COWELLFASHION.COM)이 새롭게 선보인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중심으로 설계된 디자인을 도입해 고객이 더 쉽게 정보를 얻고 구매 가능하도록 개편될 예정이다.

    또한, 50-60대 고객층도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개편하여, 구매 연령대를 확장 시킬 계획이다. 모바일 환경에도 최적화된 인터렉션을 적용, 정보전달에서 결제 까지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브랜드별 제품에 대한 카테고리를 재구성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선보이게 된다.

    2020년도에는 키즈, 패션 아이템과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상품들이 대거 출시될 예정으로 자사몰인 코웰패션 닷컴의 몸집도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기존 자사 제품만 판매하던 구조에서 벗어나 다른 타 업체의 아이템이 입점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도록 새로운 종합몰로 발돋움하려하고 있다.

    한편 코웰패션은 아.테스토니, 아디다스, 푸마,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출시에 이어, 오는 12월 중에 이태리 명품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도 론칭 예정이다. 이어 코웰패션 자회사 코스메틱스는 아테스토니 진동쿠션, 헬레나앤크리스티 진동쿠션을 연달아 출시하였고 12월 말에는 신기술이 적용된 아.테스토니 립퀴드를 선보인다.

    한편 코웰패션은 올해 4분기도 연속 신장세를 이어 갈 전망이다. 신규브랜드 런칭과 다양한 연령층의 아이템을 선보여 구매 고객 증대와 더불어 수익 창출 성과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