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해외에서 주목받는 '에이비로드'

Monday, Dec. 2, 2019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914
최근에 재조명되고 있는 에이비로드, 엔더슨벨은 오버핏 자켓과 코트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을 지향해 인기를 얻고 있다.






◆클래식 유니크 감성, 에이비로드 Classic W90% Maxi coat

에이비로드는 완성된 스타일로 입소문의 강자이다. 특유의 클래식함과 유니크 함이 동시에 돋보이는 코트로 맥시기장에 프리미엄 원단으로 보다 고급스럽게 "꾸안꾸" 스타일이 완성된다. 가격면에서 제일 비싼데 판매율이 좋아 보인다.

◆ 모던 감성, 아더에러 Sherlock double coat

아더에러는 유머러스한 스타일의 강자이다. 아더에러 특유의 모던한 느낌이 강한 아이템으로 롱코트에 소매 라벨 디테일, 뒷판 지그재그 오버핏 실루엣에서 오는 트랜디 함을 느낄 수 있다.





◆ 여유로운 인상, 앤더슨벨 자켓

앤더슨벨은 마케팅과 클래식함이 강점이다. 전체적으로 겨울 느낌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자켓 역시 시즌 트렌드에 적합한 인상을 준다. 여유 있는 오버핏에 클래식한 브라운 톤 체크 소재를 사용했다. 단추는 앤더슨벨의 로고 단추를 사용해 디테일에 신경을 쓴 것이 보인다.

이처럼 한파에도 스타일에도 걱정 없는 자켓 코트들이 작년 패딩 트렌드보다 소비자 선택이 많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