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까웨 19 F/W 신상 '방수 야상 재킷~ 모피 파카' 입고

Monday, Dec. 2,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124


버전원(대표 정규영)이 전개하는 프랑스 어번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가 겨울을 앞두고 유럽 최고급 더블 피 코트와 야상 재킷, 롱 파카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한정 소량 선보인다.

입고되는 모든 제품은 남녀 공용으로 S~XL 사이즈로 폭넓게 출시되며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가로수길점, 삼청동 프리미엄 아울렛, 여의도 IFC몰 시티 아울렛, 롯데백화점 수원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에서 선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제품은 까웨만의 럭셔리한 감성에 완전 방수, 방풍이 가능한 기능성 소재와 도심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어번 캐주얼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프랑스, 이태리, 영국을 비롯한 유럽 인기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먼저 피 코트 디자인의 ‘로버트 립스탑 마못타(ROBERT RIPSTOP MARMOTTA)’는 멋스러운 라펠이 달린 카라와 더블브레스트 클로저 및 윌트 포켓이 특징인 제품으로 100% 립스탑 나일론 소재가 가미되어 스크래치에 강하며 완전 방수가 가능하다.

마못 모피 스타일의 안감은 열 방출을 최소화해 따듯하며 편안한 착용감을 전달해준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라인으로 오피스룩부터 아웃도어 활동에 용이하며, 이미 유럽에서는 완판되어 국내에 소량 보일 예정이다.

또한 야상 파카 스타일의 '조쉬 웜 쉘 (JOSH WARM SEAL)’ 제품은 부드러운 모피 디자인의 안감을 특징으로 내 외부 많은 포켓이 있어 수납에 용이하며 면과 폴리에스터로 제작된 겉감은 내수 및 발수, 통기성이 뛰어난 기능성 파카이다. 또한 내장돼 있는 허리 스트링으로 스포티한 룩부터 깔끔한 캐주얼룩까지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다.

이밖에 까웨(K-WAY)의 시그니처 방수 야상 재킷인 ‘맨필드 떠모 플러스 (MANFIELD THERMO PLUS)’ 제품은 해외 유명 셀럽들이 공식 석상 및 SNS에서도 즐겨 입는 제품이다. 9:1 솜털과 깃털의 비율로 제작되어 가볍고 포근하며 방풍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한편 버전원은 ‘마케팅 비용을 줄여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패션 회사의 의무’라는 아이덴티티 아래 유럽 현지 판매가보다 국내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승마, 아이스하키, 캠핑, 낚시, 서핑, 골프, 등산 등 여러 제품을 구매하지 말고 까웨 하나로 충분하다는 #현명한소비자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