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돕(YDOB)' 바라크라바 100% 무봉제 개발

Monday, Nov. 18, 2019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334
신화케이엔엘(대표 강호언)이 F/W용 '이돕 홀 바라크라바(YDOB WHOLE BALACLAVA)'를 개발, 판매 법인 와이엠의 '이돕몰(www.ydob.co.kr)'을 통해 본격 유통에 나섰다.





'이돕 홀 바라크라바'는 무봉제(SEAMLESS), 다용도(MULTI PURPOSE), 편안한 호흡(EASY BLEATHING)과 얇고 가벼움(LIGHT & THIN), 자외선 차단(UV PROTECTION) 그리고 100% 메이드인 코리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먼지와 벌레 추위와 바람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답답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피트되는 네크라인과 밴드처리가 아닌 직조 편직으로 조이지 않고, 도톰한 라인 처리로 땀의 흘러내림을 방지해 안전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준다.








소재는 나일론 59% 폴리에스터 22% 폴리프로필렌 11%, 폴리우레탄 8%로 구성, 사이즈는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프리(free)'이며, 블랙 그레이 블루 카키 레드 화이트 컬러로 준비해 놓았다.

강호언 신화케이엔엘 대표는 "무봉제 완벌로 각 부위별 솔기없이입체패턴으로 편직되어 걸리적거리는 부분이 없어 편안하며, 가벼워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다양한 타입으로 사용이 가능해 취향과 상황에 따라 여러 형태로 착용할수 있고, 얼굴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주어 자외선 벌레 먼지 바람 등을 차단해 얼굴을 보호합니다." 라고 이돕 홀 바라크라바 제품을 설명했다.





한편 와이엠은 1995년 국내에 첫 심리스 기계를 도입해 심리스(seamless)분야에서 25년간 선도해온 신화케이엔엘(구:신화무역상사)의 브랜드 '이돕(YDOB)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유통계열사다.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해 제조업체가 직접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보장된 품질을 제공, 일반 판매사이트와 달리 '공장직영'이라는 특징을 살려 심리스(seamless) 관련 제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