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헤리티지 코스메틱 '르샤트라' 주목

    이광주 객원기자
    |
    19.10.04조회수 7040
    Copy Link
    218년의 노하우를 지닌 프랑스 해리티지 코스메틱 '르샤트라1802'가 한국내 유통이 온오프라인으로 전격 확대되고 있다.





    르샤트라퍼시픽(대표 함동균 www.lechatelard.co.kr)에서 국내 유통중인 '르샤트라1802(LE CHATELARAD1802)'는 프랑스 몽토 가문이 직접 경작하여 에센셜 오일로 추출한 허브 아로마를 주로 사용한 제품들이다.

    '르샤트라1802'는 우수한 효능을 발휘하기 위해 각 허브만의 특성과 효능을 연구하고 의학적 검토와 검증을 통하여 최상의 품질을 만들고 있다.

    또한 사람에게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파라벤, 방부제, 화학색소, 동물성 원료를 최소화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음으로써 수 만년 동안 살아온 지구의 환경과 동물을 지키고 보존하는데 지속적인 노력도 함께 기울이고 있다.

    특히 르샤트라1802가 직접 생산하는 루이14세 왕의 비누 '마르세이유 비누(Savon de Marseille)'는 천연 오일로 만든 세계 최고급 비누를 보존하기 위하여 프랑스 루이 14세왕이 칙령을 내려 프로방스 지역에서 최고급 퀄리티의 순수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하여 만들게 함으로써 정통 마르세이유 비누의 품질을 현재도 보존, 세계 최고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제품 성분은 72% 이상의 올리브 오일, 팜오일, 식물 콜자씨 오일을 기본으로 알프스의 물과 식물 허브 에센셜 오일, 천연 미네랄을 첨가하여 제조하고 있으며, 주성분인 올레인 산은 불포화 지방산으로 쉽게 변화되지 않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클렌징과 보습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천연 허브 에센셜 오일의 함유로 세안 후에도 프로방사의 향이 오랜 기간 남겨져 있으며 오래 사용하여도 물러지지 않는다. 따라서 무분별한 화학 클린저 사용에 의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며 피부를 보호하는 클린징 오일 비누로 피부과 의사들도 추천하는 가장 좋은 세안 비누다.

    르샤트라1802 제품은 △Whitening △Revital △Anti-Aging 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Whitening 기능은 알프스 청정지역에서 엄격한 관리 하에 천연 빙하수와 유기농으로 재배한 7가지 허브(말로우, 페퍼민트, 베로니카, 레몬밤, 레이디스 맨틀, 야로우, 베리스앵초) 에서 추출한 새로운 식물복합체 화이트닝 활성 성분인 GIGA WHITE 성분을 활용해 자극 없이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며 기미를 개선하며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 준다.








    Revital 기능은 프랑스 프로방스 1500mt 이상 고산지대에서 직접 생산하여 만든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활용해 강력한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고 탁월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활력, 재생 및 성장 촉진으로 노화된 피부에 도움을 주며, 민감성 피부, 여드름, 피부염 건선, 햇빛에 그을린 피부에 효과가 우수하다다.

    Anti-Aging 기능은 MONTAUD 가문의 퓨어 라벤더 에센셜 제품을 활용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흡수되어 피부 내면부터 윤기와 탄력을 채워 주고 5가지 이상의 허브 추출물과 펩타이드 컴플렉스가 주름을 완화하고 모공을 수축시켜 싱그러운 동안 피부로 케어해 준다. 천연 유래성분과 퓨어 에센셜 오일로 하루종일 탄력있고 프레시한 상태를 유지 시켜 주는 특징을 갖는다.

    르샤트라퍼시픽은 지난 2012년부터 르샤트라1802 제품을 국내 소개해 오며, 현대백화점 판교 킨텍스 대구 충청점과 대구 롯데백화점 상인점과 부산 신세계센텀시티점 대전세이백화점 대구 대백플라자 그리고 서울 삼성점, 코엑스스타필드점, 서울 건대점, 대구월배점 등 오프라인 유통과 자체 르샤트라1802 온라인 쇼핑몰 www.lechatelard.co.kr 을 비롯 최근 TV홈쇼핑 전개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