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L, 올 하반기 패션ACC 확장... 토털 브랜드로!

    haehae
    |
    19.10.04조회수 6547
    Copy Link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의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이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소재와 상품군을 공개했다. 이 브랜드는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제품인 숄코트, 모자+머플러 세트, 폭스 니트를 선보이며 패션 액세서리 품목을 확대했다.

    알파카 폭스 퍼 판쵸 코트는 트렌디한 컬러 블록과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다. 후드 부분을 풍성하게 휘감은 천연모피는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실제로 사용 가능한 포켓과 여밀 수 있는 스냅단추로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레이어링 가능하다. 오렌지, 핑크,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헤어리 폭스 니트 풀오버는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폭스 소재를 사용했다. 울 소재와 섞어 털 빠짐을 최소화하고 천연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캐시미어 울 블랜디드 모자+머플러 세트는 모든 착장에 멋스럽게 연출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니트 모자의 경우 봉제 라인이 없어 푹 눌러쓸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원 포인트의 컬러배색으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니트 머플러는 2m가 넘는 넉넉한 길이감과 마름모 형태로 한겨울까지 니트나 코트와 함께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 필수 아이템이다. 본 세트는 블랙, 챠콜그레이, 멜란브라운, 아이보리 4종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LBL의 신제품은 홈쇼핑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