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피플~인생 스토리 담은 뉴 캠페인 공개

    강지수 기자
    |
    19.09.10조회수 4340
    Copy Link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대표 박창근)이 전개 중인 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고난과 편견에 맞서 싸워온 강인한 사람들을 기념하는 새로운 캠페인 ‘Tough As You’를 론칭했다.

    지난 60년 동안 선보인 닥터마틴 고유의 반항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삶의 고난과 역경을 극복해온 세계 각국의 닥터마틴 피플들의 이야기를 조명한 캠페인이다.

    각자가 시련을 극복해 온 경험을 담았으며, 이를 통해 다른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나누고 나아가 닥터마틴을 신은 사람들의 강인한 이야기를 기념하고자 했다.

    국내에서는 림프종 투병중에도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은 뷰티 유튜버 새벽, 불의의 사고로 다리를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끝없는 노력으로 프로 댄서가 된 김완혁, 직업에 대한 사회적 편견에 맞서 불과 서른다섯살의 나이에 최고의 목수로 성장한 김동혁을 선정했다.

    이외에도 글로벌에서는 성소수자 문제를 다룬 영화에 출연한 남아공 출신 영국 가수 겸 배우 'Nakhane' 소외된 흑인여성 문제를 세상의 중심으로 끌어낸 방송 호스트 'Sistren' 안정적인 직업을 포기하고 자신만의 길을 걷는 타투이스트 'Sarah Lu' 선천성 척추 신경 파열로 인해 불편한 몸으로도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는 뮤지션 'Blaine Harrison'이 선정됐다.

    닥터마틴 캠페인에 참여한 새벽, 김동혁, 김완혁(위에서부터 차례대로)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