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수지·파주 등 교외형 복합쇼핑몰 매장 확대

    haehae
    |
    19.09.02조회수 6573
    Copy Link
    에이치앤엠 헤네스 앤 모리츠(지사장 니클라스 누메라)가 롯데몰 수지점과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H&M 수지 롯데몰점은 약 1404㎡이며, 여성과 남성과 아동 MD로 꾸렸다. 또한 파주 지점은 이 곳에서 처음으로 오픈하는 매장으로, 약 250평 규모의 한 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이며, 폭넓은 상품을 다양하고 특별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H&M 코리아 지사장인 니클라스 누메라는 “다양한 패션 취향을 가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또 하나의 H&M 매장이 한국에 오픈해 기쁘다"며 "두 H&M 스토어는 여성, 남성과 아동을 위한 상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성별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자신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라고 전했다.

    현재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이달 한달 동안 전국 H&M 매장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먼트 콜렉팅 위크’를 진행한다. 전세계 H&M 매장에서 진행하는 ‘가먼트 콜렉팅’ 이니셔티브는 의류 수거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은 연중 어느 때나 제품의 브랜드, 상태에 상관없이 원치 않는 의류, 천 소재의 홈 텍스타일 제품을 가까운 H&M 매장으로 가져오면 된다.

    9월 한달 간, ‘가먼트 콜렉팅 위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바우처를 2장을 증정한다.

    한편 H&M 코리아는 2010년 2월 한국에 진출했으며, 새롭게 오픈한 두 매장을 포함해 전국 3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H&M은 다양한 성별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에서 모던 베이직에 이르는 폭 넓은 상품군 중 자신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패션을 제안한다.















    Related News

    • 여성복
    • 캐주얼
    • 쇼핑몰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