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반팔 티셔츠로 588% 매출 신장

    hyohyo
    |
    19.08.22조회수 6985
    Copy Link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에서 전개하는 베이직하우스가 광복절을 맞아 진행한 ‘만세삼장’ 캠페인 기간 동안 ‘3PACK’ 상품의 판매량이 전주 동기간 대비 1190% 증가했다. 매출 또한 588%의 신장을 기록했다.

    ‘만세삼장’ 캠페인은 지난 15일부터 나흘간 베이직하우스의 스테디셀러인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3장으로 구성된 ‘3PACK’을 50%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판매한 판촉 행사다. 이 프로모션은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토종 브랜드의 품질 경쟁력을 널리 알린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베이직하우스의 순면 반팔 티셔츠는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2550만장을 기록한 상품으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명 ‘국민 티셔츠’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베이직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3PACK’ 티셔츠의 품질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베이직하우스는 토종 브랜드의 국가 대표로써 자부심을 갖고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사회적 분위기 속 착한 소비로 주목 받은 상품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일본 유니클로의 주력 상품인 ‘에어리즘’의 대체품으로 떠올랐던 ‘쿨에센셜’ 라인의 8월 3주 판매율이 전달 동 기간(7월 3주) 대비 매출 36% 신장을 기록했다.

    ‘쿨에센셜’ 라인은 폴리스판 소재로 착의 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냉감효과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온라인과 SNS에서 직접 구매해 본 누리꾼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Related News

    • 프로모션
    • 캐주얼
    News Image
    예작, 감사의 달 기념 ‘땡스 예작’ 프로모션 진행
    24.04.19
    News Image
    LF 하프클럽, ‘뉴 윈터 숍’ 프로모션으로 스타일링 제안
    24.01.18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하프클럽·보리보리, 대규모 프로모션 본격 돌입
    24.01.0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