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군PX 및 미국 소코글램에 입점

    패션비즈 인터넷팀
    |
    19.08.19조회수 5795
    Copy Link
    믿을 수 있는 저자극 화장품 스와니코코가 고객들과의 접근성 확보를 통해 ‘군 PX’와 미국 ‘소코글램’에 브랜드를 공식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자사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니즈가 단순히 국내 여성 소비자에게만 국한되지 않고, 군장병들과 같은 남성들, 다인종 국가인 미국시장까지 소비자층이 넓어지고 있다”며 “자사의 우수한 제품력이 K-beauty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더 많은 곳에 소개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군 PX 추석 선물세트 입찰에 성공한 스와니코코 브랜드는 오는 19일(월)부터 9월 15일(일)까지 국군복지포털 인터넷 쇼핑몰 WA-mall과 전국에 있는 2,300여개의 군마트에서 판매를 진행한다.

    군PX 판매 제품으로는 스와니코코 베스트 셀러인 펩타이드아이크림 듀오세트와 곰표밀가루쿠션 듀오세트를 입찰에 넣었고, 까다롭다고 알려진 각 단계의 적격심사를 모두 통과해 최종 입찰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한국 화장품을 판매하고, 한국 여성들의 피부 관리, 화장법 등을 공유하는 온라인 사이트로 알려진 미국 소코글램에 공식 입점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미국 뷰티 시장으로의 진출도 본격화하기 시작했다.

    소코글램 메인 사이트에 런칭하는 제품 역시 스와니코코 시그니처 제품인 펩타이드 아이크림으로 천연성분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기존 아이크림과 달리 가볍고 산뜻하며,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소코글램 사이트를 선두로 K-beauty 편집몰과 아마존에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것이며, 말레이시아 오프라인 1호 매장, 싱가폴 기내면세점 입점 등 각 국가별 뷰티 시장에 맞는 전략을 활용해 글로벌 진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