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까사앤지오 베개 ▪ 한스콜렉션 카페트’ 누적주문 50억

    이광주 객원기자
    |
    19.07.08조회수 9454
    Copy Link
    K쇼핑이 선보인 ‘까사앤지오 베개’와 ‘한스콜렉션 카페트’가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washable) 기능성 침구로 올 상반기 총 누적 주문액만 50억에 육박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K쇼핑은 고객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하고, 특히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도 깨끗하고 쾌적한 집안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다양한 워셔블 침구를 선보여왔다.







    <사진 설명 : 2019년 상반기 K쇼핑 침구∙침장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한 ‘까사앤지오 통째로 빨아쓰는 베개’의 방송 장면>


    미국, 캐나다 등 5개국에 수출되는 인테리어 종합브랜드 ‘까사앤지오’의 ‘통째로 빨아쓰는 베개’는 지난 1월 중순 론칭한 이래 누적 주문액 37억원을 돌파, 2019년 상반기 K쇼핑 침구∙침장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지난 4월 모든 K쇼핑 방송상품을 통틀어 4위에 등극할 만큼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까사앤지오 베개는 물을 흡수하지 않는 마이크로 에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손세탁이나 기계세탁 후에도 뭉침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인체공학적인 3D 입체구조로 편안한 수면을 도와준다. 또한 모든 가공 단계에서 유해물질이 없는 섬유 및 천연염료를 사용해 유럽 인증 ‘에코텍스’ 마크를 획득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기능성은 물론 집안의 인테리어까지 화사하게 바꿔줄 ‘한스콜렉션 워셔블 코튼 자카드 카페트’는 론칭 2개월만에 누적 주문액 1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턴과 감각적인 색감의 전통 카페트로 프린팅 방식이 아닌 100% 선염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먼지날림이 적고 쫀쫀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물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수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설명 : K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디자인의 ‘한스콜렉션 워셔블 코튼 자카드 카페트 4종 세트’ 대표 이미지>

    이밖에도 K쇼핑은 ‘소이현 소파커버’로 잘 알려진 스페인 명품 브랜드 ‘소파스킨스 소파커버’, 일명 에어컨 원단으로 불리는 풍기인견 100% 정품을 사용해 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풍기인견 피그먼트 침구 풀세트’ 등 다양한 워셔블 침구 및 인테리어소품을 판매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