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필드~스트리트 잡을 애슬레저 컬렉션 제안

    곽선미 기자
    |
    19.07.05조회수 4586
    Copy Link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의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애슬레저 룩을 위한 러닝화와 의류 라인을 선보였다. 2019 F/W 솔 퓨리TS(Sole Fury Tech Style) 러닝화와 밋유데어((Meet You There, MYT) 캡슐 컬렉션이 그것이다. 리복은 애슬레저 룩 트렌드에 맞춰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충족시키는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을 채워넣은 아이템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이번 시즌에 업그레이드 출시한 솔 퓨리 TS는 1994년형 오리지널 인스타펌프 퓨리에서 볼 수 있는 볼드한 컬러블록과 기술 요소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밑창의 일부를 제거하는 스플릿 툴을 적용해 착화감이 훨씬 가볍고, 뒷꿈치와 발의 앞면에 닿는 고무가 마찰력과 내구성을 강화한다. 비대칭 신발끈과 강렬한 하이퍼 컬러 디자인은 개성 강한 솔 퓨리의 특징을 돋보이게 했다.

    의류 라인인 밋유데어 캡슐 컬렉션은 밀레니얼과 Z세대들이 지향하는 창조성(Creativity), 개별성(Individuality), 표현력(Expression)의 가치를 디자인에 반영해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연출했다. 볼드한 그래픽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재킷, 탱크, 브라렛, 레깅스 등이 컬렉션에 모두 포함돼 있다.

    리복 마케팅팀 담당자는 “최근 편안하고 실용적인 패션을 선호하는 젊은층이 늘어나면서 업무와 일상, 운동까지 활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이 더욱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솔 퓨리 TS, 밋유데어 캡슐 컬렉션과 함께 스포티한 일상을 더욱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