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더뷰티풀팩터, '에센셜 워터 에센스' 보습 라인 론칭

Wednesday, June 12,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145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가  보습 라인의 신제품 ‘에센셜 워터 에센스’를 출시했다.

‘에센셜 워터 에센스’는 속보습 에센스 토너로, 피부유산균과 3중 히알루론산, 판테놀을 넣어 세안 후 건조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든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가벼운 제형과 수분감으로 ‘닦토(닦아쓰는 토너)’, ‘7스킨법’, ‘스킨팩’ 등 단독 사용도 가능하다.

더뷰티풀 팩터의 보습 라인을 비롯한 모든 제품은 자체 개발한 ‘스킨 프로바이오틱™(피부유산균™)을 주원료로 한다.
‘스킨 프로바이오틱™’은 프랑스의 친환경 신소재 바이오기업 바이오비티스(BIOVITIS)의 특허 받은 프로바이오틱과 피부유사구조인 콜라겐, 세라마이드를 마이크로 리포좀화한 독자 원료다. 기능별로 프로바이오틱의 효능을 높여주는 프리바이오틱 원료를 배합해 피부의 균형을 잡아준다.

김성수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총괄전무는 “더뷰티풀 팩터의 베이직 보습 케어 라인은 마이크로 입자의 보습 포뮬라가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돼 속당김 없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강렬한 자외선과 실내 에어컨 바람으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여름철에 속보습까지 꽉 잡아주는 유산균 더마 코스메틱으로 편안하면서 건강한 스킨케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