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GT, 온라인 ‘TNGT몰’ 리뉴얼…콘텐츠 차별화

    안성희 기자
    |
    19.05.17조회수 4464
    Copy Link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TNGT가 자체 온라인몰 ‘TNGT몰(www.tngt.co.kr)’을 리뉴얼,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 정체성을 높이고 소비자들과 소통을 활발하게 하기 위해 전면 리뉴얼한 것이다.

    TNGT몰은 온라인상에서 TNGT의 아이덴티티를 온전히 구현하고 타깃 고객에게 브랜드가치를 정확하게 전달하도록 구성, 개별 브랜드 각각의 색깔을 표현하기 어렵고 판매 목적에 우선순위가 있는 종합 유통몰과 차별화되는 특징이 있다.

    TNGT는 ‘매거진(magazine)’ 코너를 신설해 시즌별 기획 테마와 주력 제품을 패션 잡지를 보는 듯한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하는가 하면 착용과 실험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랩(LAB)’ 코너를 새롭게 만들어 제품 및 스타일링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향후 브랜드 콘텐츠를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는 것은 물론, 투표 기능을 도입해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김병준 TNGT 팀장은 “TNGT몰은 신제품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제품 기획 스토리, 이미지 및 동영상 콘텐츠, 트렌드 및 스타일링팁, 다채로운 이벤트 등 TNGT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의 역할을 할 것”이라며 “브랜드의 슬로건처럼 ‘내일 뭐 입지’를 고민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TNGT가 추구하는 패션과 라이프를 종합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NGT몰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과 연동되어 LF몰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TNGT몰 신규 회원 가입도 가능하다.



    Related News

    • 온라인
    • 쇼핑몰
    • 남성복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