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제라르다렐 & 타라자몽, 패셔너블 프렌치 원피스 제안

Wednesday, Apr. 24,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6534


롯데GFR(대표 정준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제라르 다렐(Gerard Darel)’과 ‘타라자몽(Tara Jarmon)’이 다가오는 여름을 더욱 패셔너블하게 만들어 줄 원피스 아이템을 제안한다.

제라르 다렐은 비비드한 컬러와 다채로운 소재,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다양한 무드의 롱 원피스 아이템을 출시한다. 깊은 브이넥에 허리를 강조하는 하이웨이스트 라인의 ‘지오바나 랩 드레스’와 ‘글로리아 랩 드레스’는 레오파드 블로썸 등의 화려한 패턴과 어우러져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눈길을 끈다.

유니크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타라자몽의 ‘린넨 스트라이프 롱 드레스’와 ‘라이트 포플린 롱 드레스’는 베이지와 딥 핑크, 레드와 오렌지 컬러의 과감한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플레어 스커트에 슬림 웨이스트 실루엣, 브이넥 라인부터 이어지는 크로스백 디자인이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제라르 다렐과 타라자몽은 실크와 린넨, 면 등의 시원한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하고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무릎을 덮는 긴 기장으로 러블리한 룩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유통망은 제라르다렐 경우 롯데백화점 강남점, 잠실점, 노원점, 일산점, 평촌점, 센텀시티점에 타라자몽은 롯데백화점 강남점과 월드타워점에 입점돼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