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웨스트우드, 낚시 & 등산 하이브리드 상품 속속 출시

Wednesday, Apr. 24,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218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웨스트우드가 올해 단순한 외출은 물론 낚시와 등산 등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는데 주력한다. 최근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낚시 관련 방송이 인기를 끌면서 피싱웨어의 다양한 활용도가 소비자들에게 전달되고 있다. 웨스트우드는 방송에 노출하는 대부분의 낚시 의류를 일상복이나 등산복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제안한다.

실제로 하이브리드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성능을 갖고 있어 관련 아이템들에 대한 문의도 잦다. 특히 2019년 뉴 낚시컬렉션인 히트 티셔츠(HIT-T)의 경우 ‘도시어부’에 출연한 배우 김새론이 착용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낚시 이미지를 활용한 위트 있는 그래픽 프린팅이 특징이다.

조끼의 경우, 다양한 와펜을 매치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으며, 견뢰도가 우수한 타슬란 소재로 일상복을 포함해 등산, 레저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 지오메트릭 프린트의 바람막이는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고, 일교차가 심한 요즘 입기 좋은 상품이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여러 분야에서 핵심적으로 떠오르는 하이브리드 요소가 아웃도어 아이템에도 적용되고 있다. 이에 여러 기능의 스마트한 기능과 디자인이 접목된 아이템들을 활용해 봄시즌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