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엠코르셋, 미란다커 오가닉 뷰티 '코라오가닉스' 론칭

Wednesday, Apr. 24,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188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미란다 커의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를 국내에 론칭한다. 이 기업은 코라오가닉스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이번 론칭을 통해 엠코르셋은 이너웨어에서 뷰티까지 카테고리를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이와 관련해 장성민 엠코르셋 상무는 “엠코르셋은 지난 5년간 원더브라 뮤즈로 활동했던 미란다 커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코라오가닉스의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며, “이번 코라오가닉스 한국 론칭과 함께 가장 먼저 선보이는 ‘노니 오일 라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한층 새롭고 건강한 코라오가닉스만의 뷰티 철학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코라오가닉스는 프랑스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를 기반으로 한 뷰티 브랜드다. 유기농 마니아로 알려진 미란다 커의 뷰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그녀는 환경과 건강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유기농 제품들을 사용해보면서 한계를 느끼고, 건강한 유기농 화장품을 직접 만들고자 2009년 직접 설립했다.  

코라오가닉스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상품은 ‘노니 오일’ 라인이다. 천연 항산화∙항염증 효과로 잘 알려진 슈퍼푸드 노니(Noni)가 주 원료다. 시간에 의한 노화뿐 아니라 미세먼지∙자외선∙스트레스 등 도시형 노화로 인한 피부 피로를 해독하고 건강하게 가꿔 준다는 ‘안티-스트레스 에이징’을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내일(25일)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롯데백화점, 엘롯데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란다 커는 "나 자신이 자연친화적인 유기농 스킨케어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갖길 원했기 때문에 코라오가닉스를 만들게 됐다"며 "수퍼푸드로 알려진 노니를 비롯한 자연에서 온 건강한 성분들로 만들어진 코라오가닉스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놀랍고도 건강한 피부변화를 만나보길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엠코르셋은 이번 코라오가닉스 론칭을 기념해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에서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라오가닉스 상품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노니 페이스 오일 샘플을 제공한다. ‘#코라오가닉스 #론칭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코라오가닉스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의 경우 약 4만원 상당의 정품 데일리 키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