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웨어 래쉬, 안경 산업 전시회 ‘디옵스’ 참가

Thursday, Apr. 11,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987
빅스타아이엔지(대표 김대용)의 이모셔널 아이웨어 브랜드 래쉬가 국내외 유명 안경 업체와 하우스 브랜드들의 집결지인 대구국제안경전(디옵스 DIOPS)에 참가한다. 디옵스는 4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 간 열리며 래쉬는 전시회장 내 F23 구역에 부스를 설치할 예정이다.

래쉬 부스는 아이웨어를 감각적으로 전시한 미술관처럼 공간을 구성할 예정이다. 래쉬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스테디셀러인 호브(HOPE), 일본 정통 리벳 작업 방식을 도입한 아베크(AVEC), 메탈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큐어(CURE) 등의 선글라스를 비롯해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신규 안경테 스타일을 제안한다.

올해 제 19회를 맞이하는 ‘대구국제안경전’은 리딩 브랜드와 신진 브랜드들이 국내외에 한국 안경산업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알리는 전시회다. 중국, 일본, 홍콩 아시아뿐 만 아니라 스위스, 이탈리아 등 유럽 바이어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래쉬(LASH)는 라이선스 아이웨어 제조 업체 빅스타아이엔지가 그동안의 노하우를 살려 2014년 6월 론칭한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퀄리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래쉬(LASH)는 LOVE, ANGRY, SAD, HAPPY의 단어를 조합한 단어로, 희로애락의 감정을 아이웨어를 통해 깊이 있게 표출한다는 의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