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쁘앙 2019 S/S 컬렉션 '성인 라인 확대'

    강지수 기자
    |
    19.03.28조회수 7745
    Copy Link
    휠모아인터내셔날(대표 이원석)의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이 3월2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봉쁘앙 도산 플래그십스토어에서 2019 S/S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컨템포러리 성인 브랜드 ‘봉쁘앙 파리’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성인 라인을 이번 시즌부터 확대 구성해 다채로운 성인 컬렉션을 완성했다.

    봉쁘앙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크리스틴 이나모라토(Christine Innamorato)의 예술적 디렉션 아래 탄생한 이번 S/S 컬렉션은 리스본의 골목 산책길, 조각가 ‘알렉산더 칼더’와 포토그래퍼 ‘말릭 시다베’ 그리고 인도의 홀리 축제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리스본의 골목 산책길에서 영감을 받은 ‘아줄레호 블루’ 테마는 강렬한 블루와 석회를 칠한 흰 벽의 빛, 햇빛에 바랜 핑크와 아쿠아 블루가 키(Key) 컬러로 다양한 패턴과 오버사이즈 플라워를 통해 자유로운 룩을 선보였다. 또한, 전통과 현대적인 모던함을 결합한 페티코트, 카라코, 스트래피 드레스 등을 통해 기쁨과 유쾌함이 담긴 옷장을 탄생시켰다.

    움직이는 미술 ‘키네틱 아트(Kinetic Art)’의 선구자인 조각가 ‘알렉산더 칼더’로부터 영감을 받은 ‘프로방스의 칼더’ 테마는 즉흥성과 장난스러움이 선명하게 묻어있다. 에너지 가득한 컬러인 버밀리언 레드와 코발트 블루 컬러가 주를 이루고 테크니컬 소재의 전통적인 프린트와 자카드, 리버티 프린트 등을 네오프렌 후드, 비닐 코트, 셔츠, 데님 등에 표현한 쿨한 아이템이 가득하다.

    아프리카 말리 출신 포토그래퍼 ‘말릭 시다베’의 여정 속에서 영감을 받은 ‘바오밥 정글’ 테마는 아프리카의 삶과 춤을 컬러풀한 스쿠비두 매듭과 면, 그리고 린넨의 테크니컬 소재로 흥미롭게 풀어냈다. 뿐만 아니라, 그래픽 모티브, 오버사이즈 체리 그리고 깅엄 체크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기쁨을 축복하는 컬러풀한 봄맞이 축제인 인도 홀리 축제로부터 영감을 받은 ‘홀리 인도의 봄’ 테마는 핫 핑크, 레몬 옐로우, 빛 바랜 블루, 퍼플 등이 포인트 컬러이다. 귀여운 숏츠, 팝 플로럴 프린트, 컬러풀한 페이즐리 프린트 그리고 보헤미안 원피스 등에 톡톡 튀는 색감으로 서프라이즈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봉쁘앙 파리(Bonpoint Paris) 라인은 여름 지중해에서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색상들을 여성스럽게 풀어 내고 프로방스 지방에서 느낄 수 있는 따스한 바람을 담아냈다. 또한, 조각가 ‘알렉산더 칼더(Alexander Calder)’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한 소재와 각기 다른 디자인의 아이템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연출을 보여준다.

    봉쁘앙과 '봉쁘앙파리'의 2019 S/S 아이템은 도산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본점, 강남점, 대구점, 센텀점), 현대 백화점(본점, 판교점, 대구점)을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Related News

    • 컬렉션
    • 키즈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로라로라 X 장원영, 24 섬머 컬렉션의 2차 라인업 공개
    24.04.19
    News Image
    미쏘, '그런지' 트렌드 맞춰 캡슐 컬렉션 출시
    24.04.18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