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에프알제이, 데님테스터 30인 모집한다

Tuesday, Mar. 26, 2019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901
글로벌 노마드 데님 에프알제이(FRJ)가 인기 청바지를 체험할 수 있는 데님 테스터 30인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자신만의 고유한 취향과 개성을 가진 젊은 세대들의 데님 취향을 알아보기 위해 마련했으며 95만명 이상의 회원수를 보유한 패션 커뮤니티 ‘디젤매니아’와 함께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디젤매니아 카페 가입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카페에 공개된 4 개의 청바지 중 자신이 테스트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해 댓글을 남기면 랜덤으로 30명을 뽑아 해당 상품을 무료 증정한다. 온라인몰 아이스타일24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직접 청바지를 입어보고 느낀 점을 카페에 후기 형식으로 올리면 된다.

테스트 제품은 에프알제이의 시그니처 데님 중 하나인 크롭테이퍼드 핏과 뉴트로 열풍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로그 핏이다. 크롭테이퍼드 핏 청바지는 허벅지에서 밑단까지 통이 좁아지는 발목길이 디자인으로 여유로운 핏이 특징이며 남성고객 선호도가 높다.

로그 핏은 와이드팬츠처럼 통이 넓고 일자로 내려오는 형태로 청바지 밑단을 살짝 접어 입으면 빈티지한 분위기가 살아나 젊은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2019 S/S 시즌 'WE-AR FRJ'란 콘셉트의 영캐주얼 의류를 선보이며 1020세대를 공략하고 있다. 이들은 작년 116개였던 매장을 올해 125개까지 확장하고 SNS를 통해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