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제이에스티나, 헬레나앤크리스티와 슈즈 컬래버레이션

Monday, Mar. 11,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4424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 김기문)의 제이에스티나핸드백과 씨에프에이치앤케이(대표 고인희 홍혜원)의
프랑스 감성의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헬레나앤크리스티(HELENA AND KRISTIE)’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슈즈 컬렉션 ‘페를리나(PERLINA)’를 선보였다.

로퍼와 스니커즈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한 ‘페를리나’는 제이에스티나 특유의 페미닌한 무드와 헬레나앤크리스티의 글래머러스한 아이덴티티가 녹아든 라인이다. 러블리한 리본에 볼드한 진주 장식을 포인트로 매치해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프린지 장식을 더해 펑키한 감성을 살렸다.

로퍼 바디는 최상급 소가죽으로 제작해 유연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모던하고 매끈한 셰이프에 골드 컬러 디테일을 더한 진주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2 가지며 가격은 35만8000원이다.

스니커즈는 신기 편리한 슬립온 스타일로, 컬러는 실버 단독으로 구성했다. 밑창으로 사용한 두툼한 플랫폼은 키높이 효과도 있다. 2겹으로 표현된 프린지 장식은 발랄한 매력을 더하며 메탈릭한 실버 컬러가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낸다. 가격은 35만8000원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페를리나’는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여성 슈즈 브랜드 ‘헬레나앤크리스티’와 협업한 상품으로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두 브랜드가 지닌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상품에 녹여낼 수 있도록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썼다”라며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진주 장식이 돋보여 엣지있는 봄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때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