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 2019 S/S 모델에 김나영

Monday, Mar. 11,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984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 라인에서 방송인 김나영을 2019년 봄/여름 시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슈즈 라인 상품군을 강화하는 과정에서 방송인 김나영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 앞으로 김나영과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가 공개한 화보 속 김나영은 강렬한 블루 색상의 재킷, 팬츠와 함께 차분한 베이지 색상의 슬링백 스니커즈를 매치해 멋스러운 여성 수트룩을 선보였다. 하늘색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에 메시 소재의 핑크색 슬링백 슈즈를 더해 시원하면서도 우아한 봄 스타일을 완성했다.

LF는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3월11일부터 4월1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의 봄 신상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과 사이즈 무료교환권을 제공한다.
  
한편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굿럭 슈즈’를 2019년 봄/여름 시즌 테마로 정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올해도 열기가 이어지는 어글리 스니커즈는 물론 이번 시즌 새롭게 기획한 슬링백 스니커즈,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 슬링백 뮬,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의 금속 장식 로퍼 등 각기 각색의 세련된 아이템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