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ABC마트, 2050타깃 '골프화'까지 선보인다!

Monday, Mar. 11,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427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초·중급자 타깃의 엔트리급 골프화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2030 영 골퍼가 늘어나면서 골프의 새로운 소비층인 2050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상품 카테고리를 개설하게 된 것. 그동안 ‘세상의 모든 신발’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맞는 전략의 일환이다.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엔트리급 골프화 라인을 통해 슈즈 멀티숍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존재감을 확고히 할 계획이다.

골프화 입점 매장은 아울렛과 골프 연습장이 많이 위치한 지역 위주로 선정했다. 현재 총 7개 매장(메가스테이지 강남엔터식스점, 메가스테이지 광교롯데아울렛점, 메가스테이지 동부산롯데몰점, 메가스테이지 부산광복점, ABC마트 곤지암에버세이브점, ABC마트 부산아쿠아점, ABC마트 오산모다아울렛점)에서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올해 10개 매장 내 골프화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브랜드는 기능과 가성비, 스타일 삼박자를 고루 갖춘 스케쳐스와 휠라의 골프화를 중심으로 제안하며 오는 5월에는 푸마 골프화를 추가한다. 상품군은 지속적으로 확대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골프 시장을 공략하고자 초·중급 골퍼 타깃의 엔트리급 골프화 라인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세상의 모든 신발’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맞게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