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웨스트우드, 뉴 낚시 컬렉션 2030 여성 노린다!

Tuesday, Jan. 29,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977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이번 시즌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뉴 낚시웨어 컬렉션으로 2030 여성 소비자를 공략한다. 낚시 용어 '히트'에서 영감을 받아 모든 이가 안전하고 성공적인 낚시를 하기 바란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상품군이다.

이번 뉴 낚시웨어 컬렉션은 물고기 그래픽을 전면에 디자인하고 아티스틱한 컬러를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다. 물고기와 낚싯대, 귀여운 로고를 삽입하는 디테일이 멋스럽다. 특히 히트 티셔츠를 포함한 이번 낚시컬렉션은 기존 아웃도어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nature in life’ 캠페인에 맞게 자연과 삶, 일상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도록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 채널A의 예능 '나만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제작지원을 통해 웨스트우드 낚시컬렉션이 공개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더욱 폭넓은 컬렉션 확대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특히 20~30대 여성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6가지 낚시 관련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히트 티셔츠 라인은 키즈부터 성인까지 모두 착용이 가능하며 웨스트우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