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가성비 러닝슈즈 '엔들리스 로드' 출시

    곽선미 기자
    |
    19.01.03조회수 4593
    Copy Link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의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2019년 시작하는 러너들을 위한 가성비 러닝 슈즈 ‘엔들리스 로드’를 출시했다.

    ‘엔들리스 로드’에는 러너의 발 모양을 따라 편안한 쿠셔닝을 제공해 최상의 러닝 경험을 만들어주는 ‘메모리테크 인솔’을 적용했다. 여기에 반응력과 쿠셔닝이 뛰어난 미드솔을 함께 사용해 시너지 효과를 더했다. 니트 소재 갑피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들어내는 한편 무봉제선 구조로 발 양 옆을 잡아줘 지지력도 제공한다.

    니트 소재로 형성된 벌집 무늬의 갑피와 러버 소재의 대비로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한 엔들리스 로드는 뒷축 부분의 컬러 패치와 측면의 리복 델타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또 외피 컬러와 대비되는 내피의 색으로 한층 더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2019년 새로운 러닝 플랜을 위한 러닝 슈즈 ‘엔들리스 로드’는 남성용 3종(BLACK/TRUE GREY/GREY)과 여성용 2종(BLACK/GREY)으로 선보인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엔들리스 로드는 2019년 러닝을 시작하고자 하는 초보 러너들에게 적합한 가성비 러닝 슈즈”라며 “심플한 디자인과 러너의 발 모양을 기억하는 메모리테크 인솔이 최상의 러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News

    • 스포츠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