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유연석 롱패딩 히엠 완판 행진!

    mini
    |
    18.11.30조회수 5312
    Copy Link



    화승(대표 김건우)가 전개하는 르까프가 일명 ‘유연석 롱패딩’으로 불리는 히엠(HIEMS) 롱다운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르까프 롱패딩은 지난해 롱패딩 열풍과 함께 SNS에서 최고의 가성비 가심비 롱패딩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1만2000장이 완판되고, 리오더 6000장까지 완판된 신화를 기록했다.

    올해는 다운재킷 스타일을 17종으로 확대하고 키즈라인을 강화했으며, 물량도 늘려 보다 적극적인 시장 대응에 나서고 있다. 히엠 롱다운은 선판매로 진행한 초도 물량 3000장을 모두 판매하는 등 좋은 출발을 보였다.

    특히 히엠 롱다운 키즈라인도 선판매 물량을 다 팔면서 완판 행렬에 합류하는 등 특히 기습추위가 찾아 온 지난 10월 한 주에만 2322장이 팔리며 큰 인기를 끌기도.

    한편 브랜드 모델 모델 유연석의 히엠 롱다운 디지털 캠페인 영상도 SNS에서 화제다. 완벽한 발차기를 선보이며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함께 히엠 롱다운의 뛰어난 보온성을 제대로 어필하고 있다.

    현재 전국 백화점과 가두점을 중심으로 300여개 르까프 단독 매장을 운영하며 핵심 타깃층 공략을 펼치고 있다. 르까프는 2019년 전국 거점 매장을 포함해 대리점 50개 이상 신규 오픈을 목표로 전력적인 상권 분석 대리점주 모집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영업지원을 전개할 계획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