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기대주 시에로, 나사(NASA)와 첫 협업 '성공적'
haeh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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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0.22 ∙ 조회수 6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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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가 나사(NASA)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으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 컬렉션은 출시 한달만에 인기 사이즈 품절, 셀럽 마케팅과 SNS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빠른 속도로 소진율이 상승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아폴로 8호가 달에 도착한 지 50주년이 되는 특별한 해"라며 "이번 협업 상품은 50주년 의미의 특별하게 제작된 여러 가지 디자인의 아트워크와 와펜 디테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시에로’(siero)의 시그니처 스타일에 시크한 감성을 담은 협업 상품은 다양한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야상 재킷, 블링블링한 소재 디테일의 맨투맨, 고급스러운 실버 메탈 컬러의 데님 재킷과 스커트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후디, 티셔츠, 플리츠 원피스, 볼캡까지 다양한 라인도 선보였다. 대담한 컬러 포인트로 화이트, 블랙, 바이올렛 등 색과 색이 조화를 이루며 영 마케팅 전략으로 타겟을 위한 상품을 앞세워 시장을 공략했다.
한편 시에로는 2018년 하반기 매출 전년 대비 53%를 신장하며 무서운 기세로 성장, 여성 영캐주얼 다크호스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아폴로 8호가 달에 도착한 지 50주년이 되는 특별한 해"라며 "이번 협업 상품은 50주년 의미의 특별하게 제작된 여러 가지 디자인의 아트워크와 와펜 디테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시에로’(siero)의 시그니처 스타일에 시크한 감성을 담은 협업 상품은 다양한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야상 재킷, 블링블링한 소재 디테일의 맨투맨, 고급스러운 실버 메탈 컬러의 데님 재킷과 스커트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후디, 티셔츠, 플리츠 원피스, 볼캡까지 다양한 라인도 선보였다. 대담한 컬러 포인트로 화이트, 블랙, 바이올렛 등 색과 색이 조화를 이루며 영 마케팅 전략으로 타겟을 위한 상품을 앞세워 시장을 공략했다.
한편 시에로는 2018년 하반기 매출 전년 대비 53%를 신장하며 무서운 기세로 성장, 여성 영캐주얼 다크호스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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