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패션 '구호' 올 겨울 아우터 컬렉션 올인

    haehae
    |
    18.10.19조회수 7037
    Copy Link
    삼성물산패션(상품총괄 박철규)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올 겨울 아우터 컬렉션으로 매출 견인에 나선다. '여유, 여성'이라는 키워드를 달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의류를 선보인다.

    구호는 오버사이즈 핏의 코트 등 기장과 핏에 여유를 두고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 부드러운 라인을 강조하는 한편 캐시미어 등 고급스러운 소재와 차분한 컬러로 디자인해 우아한 스타일을 부각시켰다.

    특히 발 끝을 덮는 기장과 세련된 실루엣이 특징인 화이트 원피스, 여성스러운 라인의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로브 패딩의 심플한 조합만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룩을 연출했다.

    또 구호는 시크한 애시(Ash) 컬러 체크 패턴의 오버사이즈 캐시미어 코트도 선보인다.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밝은 블루 컬러의 퍼 코트로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도 준비했다. 블루 퍼 코트의 미니멀한 디자인 위에 독특한 디자인의 메탈 브로치를 장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호의 박지나 팀장은 "웰니스,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이 떠오르면서 올 겨울엔 기장의 여유와 여성스러운 라인을 접목한 디자인이 주목 받고 있다"며 "이번 시즌엔 따뜻한 톤의 컬러와 캐시미어 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소재의 아우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구호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념 파티를 열고 뉴욕 프레젠테이션에서 공개한 19 S/S 상품의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파티에는 구호의 모델인 배우 정은채를 비롯한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Related News

    • 여성복
    • 한남동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