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한샘, 이사 토털 서비스 '한샘마이홈' 론칭

Friday, Sept. 28,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685
한샘(대표 최양하)이 이사 서비스 플랫폼 '한샘마이홈'을 연다. 이 서비스는 이사에 필요한 가구, 가전,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한샘은 고객들이 손쉽게 이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 서비스를 준비했다.  한샘마이홈은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한샘입주 온라인 박람회의 서비스 대상 범위를 확대한 것이다.

기존에는 500세대 이상의 아파트에 입주하는 고객으로 대상을 한정해 운영했는데, 앞으로 이사를 준비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마이홈은 가구뿐만 아니라 포장이사, 입주청소, 단열필름, 블라인드, 줄눈 코팅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사방, 한스클린 등 총 22개 입체가 입점했는데 구입한 상품과 서비스는 한샘이 품질을 보증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

다음 달 말까지 인기 상품을 묶은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2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장이사, 입주청소, 줄눈시공, '유로 601 4인 소파'를 묶은 상품은 23% 할인된 26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포장이사, 유로 501 침대(Q/K), 유로 503 매트리스(Q) 묶음 상품은 22% 할인된 276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고객이 필요한 상품만을 선택해 패키지로 구성한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기본 상품인 포장이사 상품을 선택한 후 입주청소, 단열필름, 블라인드 등 원하는 상품을 추가로 선택하면 된다. 100만~3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각 10만~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마이홈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전문 이사 플래너가 방문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관계자는 "그동안 복잡하고 어렵게 느꼈던 이사를 한샘마이홈에서 한번에, 손쉽게, 부담없이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