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뗄린, 2018 F/W ‘팝 & 큐트’로 슈즈 트렌드 리딩

    haehae
    |
    18.09.21조회수 4767
    Copy Link
    에뗄린(대표 고유정)의 슈즈 브랜드 에뗄린이 2018 F/W 컬렉션 '팝&큐트(POP&CUTE)'로 슈즈 트렌드를 이끈다. 이번 컬렉션을 공개하면서 에뗄린은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에뗄린은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로, 에뗄린만의 발랄하고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살린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시즌 대표 상품 별밤(Starry Night)은 눈에 띄는 색감의 레드 컬러와 귀여운 별자수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그 외 트윙클은 럭셔리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가죽을 사용한 레더 슈즈도 주력으로 내세웠다. 특수 광택 처리로 실버 컬러를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앵클 스트랩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활동성까지 갖췄다.

    이 밖에도 스타일과 착용감이 좋은 라이크 어 스타와 올 겨울 트렌드를 선도할 퍼 컬렉션, 폼포미와 펑키밍키 등 귀엽고 팝한 네이밍을 더한 상품도 함께 출시한다. 올 가을 리미티드 에디션과 캡슐 컬렉선도 론칭해 소장가치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www.etelin.co.kr)도 오픈, 가입 고객에게 혜택과 슈즈, 액세서리 등 에뗄린의 새로운 카테고리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에뗄린을 이끄는 고유정 대표는 영어 이름 'ELIN'과 그녀가 좋아하는 여름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ETE'를 결합해 만들었다.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슈즈를 만들기 위해 시작한 에뗄린은 수십 년 경력의 수제화 장인이 제작해 명품 수준의 품질을 갖췄다.







    Related News

    • 슈즈
    • 액세서리
    News Image
    락포트(ROCKPORT),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24.04.19
    News Image
    에버에이유,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템 제안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