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헤어, 해외 선교지에서 미용봉사 펼쳐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9.18조회수 4638
    Copy Link
    글로벌 미용브랜드 아이디헤어(International Designers Hair, 대표 위운미)가 태국 북부지역 치앙마이 봉사활동을 성공리에 마치고 7일 귀국했다고 밝혔다.

    9월 2일~7일 동안 진행된 이번 치앙마이 봉사활동은 지난 해 캄보디아 미용 봉사활동에 이어 실시된 해외 봉사활동으로, 올해는 미용 관련 재능을 가진 디자이너들과 아이디헤어를 대표하는 경영진 위운미 대표, 김미선 사장 이하 34명의 해외미용 봉사단원이 함께 참여했다.





    이 기간 동안 아이디헤어 봉사팀은 치앙마이에 위치한 반뽕초등학교 학생 및 근교 어린이 500여 명을 비롯, 해당 지역 동네 주민들에게 무료 헤어시술과 네일아트, 풍선아트, 타투 등 다양한 서비스와 볼거리를 제공하며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봉사에 참여한 아이디헤어 김미선 사장은 “치앙마이 아이들을 비롯한 전 세계 아이들이 열악한 조건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배움을 지속할 수 있길 희망한다”며 “이번 봉사활동은 봉사에 참여한 모든 직원과 가족들이 나눔을 경험하고 일상 속에서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디헤어의 치앙마이 해외 봉사는 그 동안 국내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봉사해 오던 아이디헤어 사회공헌 활동의 연장선으로, 앞으로도 국내∙외 소외된 이웃들에게 다양한 방면에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아이디헤어는 이번 선교 미용 봉사뿐 아니라 세계 각지의 불우한 어린이와 결연을 맺어 후원하는 ‘컴패션 사업’을 21년 간 진행 해오고 있으며, 홀트 아동 복지회,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후원, 독거노인 무료 시술 봉사활동 등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이 밖에도 자체 운영하는 미용 아카데미와 산학협력을 통해 각종 청년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 매년 백여 명의 실력 있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를 배출하는 등 인재양성을 위한 노력도 끊임 없이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이디헤어는 서울 경기 지역에 총 40개 직영매장과 아시아 최대규모 뷰티살롱 ‘아이디 뷰티클러스터’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미용 브랜드로, 전 세계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