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와일드로즈, '우먼 아웃도어' 다시 강조

    안성희 기자
    |
    18.09.18조회수 7415
    Copy Link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에서 전개하는 와일드로즈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인 '우먼 아웃도어'를 다시 강조한다. 최근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를 인천 구월동에 오픈, 올 F/W시즌 테마인 ‘I am NOT I’를 구현했다.

    와일드로즈 콘셉트 스토어는 디자인 정체성을 '핑크 센세이션', '텍스처 퍼펙션', '플렉시블 스페이스' 등 3가지로 표현했다. 브랜드 핵심 가치인 '내 안의 또 다른 나, I am NOT I’를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와 동선을 고려해 기획했다.

    전체적인 매장 인테리어는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활발함, 그리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핑크와 화이트 톤의 조화를 이룬다. 또한 매장 곳곳에서 여유로운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컬러 포인트와 벽면 곡선 디자인을 발견할 수 있다.




    인천 구월동에 콘셉트 스토어 오픈

    특히 전면과 측면 외벽을 활용해 브랜드 히스토리와 우먼 아웃도어 헤리티지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배색의 파사드를 구성했으며, 와일드로즈의 새로운 컬렉션 소개를 비롯해 다양한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2층 특별 전시공간도 마련했다.

    설주택 와일드로즈 사업본부장상무는 “이번 F/W시즌 전체 브랜드 콘셉트와 디자인 철학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콘셉트 스토어를 열었다”라며 “앞으로도 업계를 리딩하는 차별화 된 시도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혁신적인 시도를 끊임없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일드로즈는 올 시즌 여성을 위한, 여성의 아웃도어를 선언하며 여성을 위한 디자인과 아웃도어 고유의 기능을 결합해 여성 고객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올 시즌 고기능과 모던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로즈 골드(ROSE GOLD)’ 라인, 트레킹 등 아웃도어 기능에 패션성을 가미한 ‘로즈 테크(ROSE TECH)’ 라인, 캐주얼성을 강화한 ‘로즈 MLD(ROSE Moon Light Dance)’ 라인 등 상황과 목적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