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쿨 수딩 마스크 두 달만에 1만개 판매

    haehae
    |
    18.08.20조회수 6630
    Copy Link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가 하이드라 아이스 젤 울트라 쿨 수딩 마스크로 여름 매출 견인에 나선다. 이 아이템은 대표적인 애프터 선케어 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이 마스크팩은 빠른 입소문을 타고 출시 두 달 만에 판매 수량이 3배 가까이 증가했다. 수량으로 따지면 두 달여 동안 1만개 이상이 누적 판매됐다.

    ‘수분 폭탄’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이 아이템은 알래스카 빙하수를 함유했다. 피부에 자극 없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며, 건조한 피부에 시원함을 부여하고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어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도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성분의 페이스&바디 겸용 로션 ‘알로에 젤 비소 꼬르뽀’를 제안한다.

    이 제품은 알로에 베라 성분을 넣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주고,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특히 햇빛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가벼운 젤 타입이라 바르는 즉시 상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페르바(LA PERVA)는 모든 연령대와 피부 타입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제안하는 브랜드 퍼스트 에이드 뷰티(FIRST AID BEAUTY)의 울트라 리페어 크림을 선보인다.

    라페르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바르는 즉시 피부 수분도가 169% 증가하는 크림이다.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된 건조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콜로이드 오트밀 성분을 담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시어버터 성분이 보습 및 피부 장벽 기능을 보호해 준다.

    특히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휘핑크림 제형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즉각적으로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유해성분이나 바셀린, 인공 향이 첨가되어 있지 않다.

    이지나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홍보 담당자는“자외선 차단제 등을 사용해 피부를 보호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자외선에 노출 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주는 것”이라면서 “자극 받은 피부는 쿨링 효과가 있는 상품으로 진정시켜주고, 햇빛으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는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줘야 피부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