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인코트, 사이클·롱보드 등 어번피트니스룩 제안

    곽선미 기자
    |
    18.06.28조회수 8280
    Copy Link



    튤립코리아(대표 박용준)의 애슬레저 웨어 브랜드 ‘제인코트’가 올 여름을 공략할 '어번 피트니스 라이프룩'을 공개했다. 이 브랜드는 '모든 스포츠를 즐겨라(Enjoy any sports)'라는 콘셉트로 요가, 필라테스는 물론 도심 속 러닝이나 사이클, 스케이트보드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출시했다.

    스포티즘을 가미한 스트리트 감성 위에 메시 등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컷 아웃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땀을 잘 흡수하고 건조성이 뛰어난 기능성 원사로 만든 부드러운 4방향 슈퍼 스트레치 원단을 통해 복원력과 활동성을 높였다. 통기성을 높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김충만 튤립코리아 제인코트 마케팅팀 차장은 “더운 여름철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강조했다”고 말했다.

    제인코트는 이번 시즌 상품 홍보를 위해 전속모델인 걸그룹 나인뮤지스 소속 경리와 함께 화보도 선보였다. 경리는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에 건강미를 더한 다양한 룩으로 상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노란색 브라톱과 절개 라인으로 여성미를 강조한 네이비 레깅스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인코트는 롯데백화점(미아점, 창원점, 김포공항점)을 비롯해 NC백화점(강서, 부천, 인천, 부산서면점, 부산대, 광명)에 입점해 있으며, 전국 이마트 주요 50개 매장과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망을 전개 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