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써코니로 맞춤형 핏 러닝화 출시

    곽선미 기자
    |
    18.06.25조회수 8428
    Copy Link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미국 러닝 브랜드 ‘써코니(Saucony)’를 통해 최적의 맞춤형 핏을 제공하는 러닝화 ‘라이드(RIDE) ISO’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신발에는 ‘폼 핏(FORM FIT)’이라는 기술이 처음 적용돼 있는데, 인솔·탑솔·미드솔 3겹으로 제작해 개개인의 발 모양과 러닝 습관, 착지 형태에 따른 최적화된 맞춤형 핏을 제공한다.

    특히 탑솔에는 ‘에버런(EVERRUN)’이라는 써코니만의 독자 소재를 사용하는데 EVA 소재보다 3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고, 기온에 덜 민감해 장시간 러닝에도 지치지 않는 쿠셔닝을 선사한다.

    또 발등 부분에는 ‘ISO-핏’ 기술로 러너의 발 모양에 따라 어퍼(갑피)가 유연하게 움직여 어떠한 움직임에도 발을 감싸주는 뛰어난 지지력을 제공한다. 발 끝 쪽에는 특별히 제작한 메시 소재를 사용해 착화감이 쾌적하며 뒤쪽에는 장시간 러닝에도 안정적인 지지력을 느낄 수 있도록 우븐 힐(Woven Heel) 소재를 사용했다.

    써코니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드 ISO’는 모두를 위한 신발이 아닌 오직 러너들을 위해 제작한 신발로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핏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만들었다”며 “최상의 착화감을 자랑하는 만큼 러너에게 많은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써코니는 1898년, 마라톤의 본 고장인 미국에서 탄생해 1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러닝화 브랜드로, 2016년부터 ABC마트가 국내에서 단독 유통과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Related News

    • 슈즈
    • 스포츠
    • 유통
    News Image
    락포트(ROCKPORT),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24.04.19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버에이유,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템 제안
    24.04.18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More News
    Banner Image